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비타민과 미네랄: 견고한 팁과 요령

카테고리 없음

by 이드생이 2020. 6. 3. 11:13

본문


비타민과 미네랄: 견고한 팁과 요령



벌써 종합 비타민을 복용하고 있는 거야? 어떤 영양소가 건강한 삶을 위해 중요한지 정확히 아십니까? 당신이 이미 거의 알지 못하든, 아니면 꽤 많이 알고 있든 간에, 당신은 아마 여기서 무언가를 배울 것이다.


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글을 계속 읽으세요.




당신은 햇빛과 당신이 마시는 우유 모두에서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.


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흐린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,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.


이것은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몸이 아프기 시작할 때 놀라고,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한다.


서둘러 의사에게 가지 말고, 매일 비타민과 영양분을 정확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.


어유와 비타민 E는 모두 관절과 근육에 윤활을 돕는다.




철은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다.


적혈구는 산소를 몸 구석구석까지 운반해야 한다.


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성만을 위한 철분 보충제가 있다.


만약 당신이 호흡기 질환이나 탈진을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철분 결핍증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.




요즘 보조식품은 매우 중요하다.


당신은 이것들을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고 그것들은 당신의 건강에 매우 이롭다.


좋은 종합 비타민 보충제는 당신이 필요한 것을 얻을 것이다.




감귤류에서 비타민 C를 찾을 수 있고, 다른 많은 과일이나 야채에서도 찾을 수 있다.


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않으면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.


비타민 C는 피부 감염, 위궤양, 여드름, 감기, 잇몸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.


연구들은 또한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병, 치매,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.




어린이의 구미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은 맛이 좋을 수도 있지만, 여러분은 매일 이것들 중 하나 이상이 필요할 것이다.


어린이 보조식품은 적은 양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, 일반적으로 성인에게는 1개 이상의 비타민이 필요할 것이다.


너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되니까 조심해.




모든 보충 여행의 시작점은 의사가 특정한 영양소 결핍에 대해 당신을 검사하도록 하는 것이다.


이것은 보충제가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될 것이며, 여러분이 시작할 때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이 좋다.




나이가 들수록 몸도 B12를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.


많은 양을 섭취할 수 있지만, 모든 것을 흡수하지는 못할 수도 있다.


B12 수치가 적절한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에게 1년에 한 번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,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주사를 맞는 것을 고려하십시오.




야채를 날것으로 먹거나 쪄서 먹도록 해라.


비타민은 음식이 요리되면 없어질 수 있다.


채소를 쪄라.


그렇게 하면 비타민을 잃지 않을 것이다.


여러분은 여전히 냉동 야채로부터 비타민을 얻을 수 있지만, 너무 익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.




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다.


몸에 어떤 보충제가 필요한지, 적절한 보충제를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.


이 조언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